센터장 |
센터장 |
신문호 |
공공급식지원센터 총괄 |
044-300-2581 |
공공급식담당 |
담당 |
최의헌 |
공공급식담당 업무 총괄 |
044-300-2531 |
주무관 |
김래영 |
- 공공급식센터 시설 및 장비 관리
- 가공식품 공급업체 선정·관리
- 가공식품 안전성검사 제재기준에 따른 사후 관리
|
044-300-2537 |
주무관 |
서혜진 |
- 관내 농산물 기획생산 체계 구축
- 농산물 공급업체 선정 및 관리
- 농산물 품질기준 수립 및 관리
- 농산물 안전성검사 제재기준에 따른 사후 관리
|
044-300-2539 |
주무관 |
이양효 |
- 센터 내 전산장비 및 시스템 유지·관리
- 전통장류 및 김치류 공급업체 선정·관리
- 전통장류 및 김치류 안전성검사 제재기준에 따른 사후 관리
- 공급업체 식품비 정산 지급
|
044-300-2534 |
주무관 |
박희서 |
- 축산물 공급업체 선정·관리
- 축산물 품질기준 수립 및 관리
- 식재료 안전성 관리 계획 수립 및 의뢰
- 축산물 안전성검사 제재기준에 따른 사후 관리
|
044-300-2582 |
주무관 |
김은정 |
- 무상급식 등 학교급식 지원사업 추진
- 지역농산물 공공급식 심의위원회 운영 및 관리
- 센터운영계획 수립(매뉴얼 보완 등)
- 식재료 공급업체 공모 및 계약 업무
- 수산물 공급업체 선정 및 관리
- 수산물 안전성검사 제재기준에 따른 사후 관리
|
044-300-2532 |
주무관 |
양현모 |
- 센터 운영 관련 일반회계 업무 전반
- 식재료 배송(물류)업체 선정·관리 및 대금지급
|
044-300-2536 |
주무관 |
한혜은 |
- 공공분야 급식 식재료 지역농산물 공급 확대 추진
- 정부세종청사 구내식당 식재료(지역농산물) 공급
- 농산물 공급업체 선정 및 관리
- 농산물 품질기준 수립 및 관리
- 농산물 안전성검사 제재기준에 따른 사후 관리
|
044-300-2535 |
학교급식지원 담당 |
담당 |
최원형 |
학교급식 지원업무 총괄 |
044-300-2571 |
주무관 |
김정순 |
- 학교급식 식재료 단가 산정 기준 체계 구축
- 물품가격 실무 협의회 운영
- 학교급식 식재료(전품목) 단가협의·결정
- 학교급식 식재료 시장조사 실시 및 가격 분석
|
044-300-2573 |
주무관 |
이미희 |
- 식재료 품목 코드(규격 등) 표준화(가공식품)
- 학교급식 식재료 품목 간소화를 위한 TF 운영
- 학교급식 식재료(가공식품) 품목·코드 관련 변경사항
시스템 반영 및 민원대응
- 학교급식 식재료 제안단가(가공식품) 오류 검토
|
044-300-2572 |
주무관 |
임해진 |
- 식재료 품목 코드(규격 등) 표준화(수산물, 축산물)
- 학교급식 식재료 시장조사 실시 및 가격 분석 협조
- 학교급식 식재료(수산물,축산물) 품목·코드 관련
변경사항 시스템 반영 및 민원대응
- 학교급식 식재료 제안단가(수산물,축산물) 오류 검토
|
044-300-2575 |
주무관 |
박수환 |
- 식재료 품목 코드(규격 등) 표준화(농산물, 김치류)
- 공급업체 사업장 위생 및 안전 교육, 지도·관리
- 공공급식지원센터 만족도 조사 및 분석
- 학교급식 식재료(농산물, 김치류) 품목·코드 관련 변경사항 시스템 반영 및 민원대응
|
044-300-2574 |
수발주팀 |
주임 |
구효진 |
- 식재료 주문 등 수발주프로그램 운영 총괄
- 단가확인, 견적검토, 주문내역 변경 및 확정
- 식재료 대금(현금) 정산 및 집행
- 식재료 공급실적 관리
- 통합수발주관리시스템 사용자 교육
- 오발주, 클레임 등 대응 및 처리
|
044-300-2538 |
주임 |
곽은미 |
- 식재료 주문 등 수발주프로그램 운영
- 단가확인, 견적검토, 주문내역 변경 및 확정 - 오발주 및 긴급발주, 클레임 등 대응·처리
|
044-300-2585 |
주임 |
정은진 |
- 식재료 주문 등 수발주프로그램 운영
- 단가확인, 견적검토, 주문내역 변경 및 확정 - 오발주 및 긴급발주, 클레임 등 대응·처리
|
044-300-2586 |
주임 |
권소미 |
- 식재료 주문 등 수발주프로그램 운영
- 단가확인, 견적검토, 주문내역 변경 및 확정 - 오발주 및 긴급발주, 클레임 등 대응·처리
|
044-300-2584 |
주임 |
박희정 |
- 식재료 주문 등 수발주프로그램 운영
- 단가확인, 견적검토, 주문내역 변경 및 확정 - 오발주 및 긴급발주, 클레임 등 대응·처리
|
044-300-2587 |
주임 |
최승혜 |
- 식재료 주문 등 수발주프로그램 운영
- 단가확인, 견적검토, 주문내역 변경 및 확정 - 오발주 및 긴급발주, 클레임 등 대응·처리
|
044-300-2588 |
검수팀 |
주임 |
이주현 |
- 식재료 검수 및 검품, 피킹 확인
- 식재료 배송관련 업무 및 클레임 처리
- 식재료 및 보관시설 관리(위생관리 포함)
|
044-300-2578 |
주임 |
안은수 |
- 식재료 검수 및 검품, 피킹 확인
- 식재료 배송관련 업무 및 클레임 처리
- 식재료 및 보관시설 관리(위생관리 포함)
|
044-300-2577 |
주임 |
이영웅 |
- 식재료 검수 및 검품, 피킹 확인
- 식재료 배송관련 업무 및 클레임 처리
- 식재료 및 보관시설 관리(위생관리 포함)
|
044-300-2589 |
주임 |
이연서 |
- 식재료 검수 및 검품, 피킹 확인
- 식재료 배송관련 업무 및 클레임 처리
- 식재료 및 보관시설 관리(위생관리 포함)
|
044-300-258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