센터소개

조직 및 업무

   센터소개 조직 및 업무

조직

  • 센터장 (로컬푸드과장)신문호
    • 공공급식담당최의헌
    • 학교급식지원담당최원형

직원 및 업무

직원 및 업무
구 분 직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
센터장 센터장 신문호 공공급식지원센터 총괄 044-300-2581
공공급식담당 담당 최의헌 공공급식담당 업무 총괄 044-300-2531
주무관 김래영
  • 공공급식센터 시설 및 장비 관리
  • 가공식품 공급업체 선정·관리
  • 가공식품 안전성검사 제재기준에 따른 사후 관리
044-300-2537
주무관 서혜진
  • 관내 농산물 기획생산 체계 구축
  • 농산물 공급업체 선정 및 관리
  • 농산물 품질기준 수립 및 관리
  • 농산물 안전성검사 제재기준에 따른 사후 관리
044-300-2539
주무관 이양효
  • 센터 내 전산장비 및 시스템 유지·관리
  • 전통장류 및 김치류 공급업체 선정·관리
  • 전통장류 및 김치류 안전성검사 제재기준에 따른 사후 관리
  • 공급업체 식품비 정산 지급
044-300-2534
주무관 박희서
  • 축산물 공급업체 선정·관리
  • 축산물 품질기준 수립 및 관리
  • 식재료 안전성 관리 계획 수립 및 의뢰
  • 축산물 안전성검사 제재기준에 따른 사후 관리
044-300-2582
주무관 김은정
  • 무상급식 등 학교급식 지원사업 추진
  • 지역농산물 공공급식 심의위원회 운영 및 관리
  • 센터운영계획 수립(매뉴얼 보완 등)
  • 식재료 공급업체 공모 및 계약 업무
  • 수산물 공급업체 선정 및 관리
  • 수산물 안전성검사 제재기준에 따른 사후 관리
044-300-2532
주무관 양현모
  • 센터 운영 관련 일반회계 업무 전반
  • 식재료 배송(물류)업체 선정·관리 및 대금지급
044-300-2536
주무관 한혜은
  • 공공분야 급식 식재료 지역농산물 공급 확대 추진
  • 정부세종청사 구내식당 식재료(지역농산물) 공급
  • 농산물 공급업체 선정 및 관리
  • 농산물 품질기준 수립 및 관리
  • 농산물 안전성검사 제재기준에 따른 사후 관리
044-300-2535
학교급식지원 담당 담당 최원형 학교급식 지원업무 총괄 044-300-2571
주무관 김정순
  • 학교급식 식재료 단가 산정 기준 체계 구축
  • 물품가격 실무 협의회 운영
  • 학교급식 식재료(전품목) 단가협의·결정
  • 학교급식 식재료 시장조사 실시 및 가격 분석
044-300-2573
주무관 이미희
  • 식재료 품목 코드(규격 등) 표준화(가공식품)
  • 학교급식 식재료 품목 간소화를 위한 TF 운영
  • 학교급식 식재료(가공식품) 품목·코드 관련 변경사항
    시스템 반영 및 민원대응
  • 학교급식 식재료 제안단가(가공식품) 오류 검토
044-300-2572
주무관 임해진
  • 식재료 품목 코드(규격 등) 표준화(수산물, 축산물)
  • 학교급식 식재료 시장조사 실시 및 가격 분석 협조
  • 학교급식 식재료(수산물,축산물) 품목·코드 관련
    변경사항 시스템 반영 및 민원대응
  • 학교급식 식재료 제안단가(수산물,축산물) 오류 검토
044-300-2575
주무관 박수환
  • 식재료 품목 코드(규격 등) 표준화(농산물, 김치류)
  • 공급업체 사업장 위생 및 안전 교육, 지도·관리
  • 공공급식지원센터 만족도 조사 및 분석
  • 학교급식 식재료(농산물, 김치류) 품목·코드 관련 변경사항 시스템 반영 및 민원대응
044-300-2574
수발주팀 주임 구효진
  • 식재료 주문 등 수발주프로그램 운영 총괄
    - 단가확인, 견적검토, 주문내역 변경 및 확정
  • 식재료 대금(현금) 정산 및 집행
  • 식재료 공급실적 관리
  • 통합수발주관리시스템 사용자 교육
  • 오발주, 클레임 등 대응 및 처리
044-300-2538
주임 곽은미
  • 식재료 주문 등 수발주프로그램 운영
    - 단가확인, 견적검토, 주문내역 변경 및 확정
    - 오발주 및 긴급발주, 클레임 등 대응·처리
044-300-2585
주임 정은진
  • 식재료 주문 등 수발주프로그램 운영
    - 단가확인, 견적검토, 주문내역 변경 및 확정
    - 오발주 및 긴급발주, 클레임 등 대응·처리
044-300-2586
주임 권소미
  • 식재료 주문 등 수발주프로그램 운영
    - 단가확인, 견적검토, 주문내역 변경 및 확정
    - 오발주 및 긴급발주, 클레임 등 대응·처리
044-300-2584
주임 박희정
  • 식재료 주문 등 수발주프로그램 운영
    - 단가확인, 견적검토, 주문내역 변경 및 확정
    - 오발주 및 긴급발주, 클레임 등 대응·처리
044-300-2587
주임 최승혜
  • 식재료 주문 등 수발주프로그램 운영
    - 단가확인, 견적검토, 주문내역 변경 및 확정
    - 오발주 및 긴급발주, 클레임 등 대응·처리
044-300-2588
검수팀 주임 이주현
  • 식재료 검수 및 검품, 피킹 확인
  • 식재료 배송관련 업무 및 클레임 처리
  • 식재료 및 보관시설 관리(위생관리 포함)
044-300-2578
주임 안은수
  • 식재료 검수 및 검품, 피킹 확인
  • 식재료 배송관련 업무 및 클레임 처리
  • 식재료 및 보관시설 관리(위생관리 포함)
044-300-2577
주임 이영웅
  • 식재료 검수 및 검품, 피킹 확인
  • 식재료 배송관련 업무 및 클레임 처리
  • 식재료 및 보관시설 관리(위생관리 포함)
044-300-2589
주임 이연서
  • 식재료 검수 및 검품, 피킹 확인
  • 식재료 배송관련 업무 및 클레임 처리
  • 식재료 및 보관시설 관리(위생관리 포함)
044-300-2583